서비스소개
HOME / 렌탈 서비스 / 서비스소개

서비스소개

렌탈 산업의 성장, 소비 트렌드 ‘소유’ 에서 ‘대여’ 로

소비자 10명 중 8명은 소유하지 않고 빌려서 사용하더라도, 성능이 좋다면 렌탈도 문제없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 부분은 렌탈 산업의 성장이 점쳐지고 있는 부분이다. 그리고 또한 렌탈 서비스에 대한 인식도 긍정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불황이 장기화되고, 합리적인 소비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커지면서 한 번 생산된 제품을 공유해 사용하는 시대가 도래한 것입니다.

무엇보다도 렌탈 서비스를 통해 구매하기에 다소 부담스러웠던 고가의 제품을 렌탈을 통해 접근성을 높였다는 것에 소비자들은 높은 만족도를 나타내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공유경제' 즉, 물품이나 서비스를 원하는만큼 빌려쓰고 필요없는 경우에 타인에게 빌려주는 소비의 의미를 담고 있는데, 이처럼 렌탈의 주체는 기업-소비자에서 소비자-소비자, 기업-기업으로 확대되었습니다.